오랫동안 개발해 왔던 프롤로그 모드가 현재 개발이 마무리 단계에 접어들었습니다.
가족 내 확진과 사내 확진 등으로 개발일정이 여러차례 연기되어 죄송하다는 말씀을 올리며,
프롤로그 모드의 업데이트는 4월 5일 화요일 예정입니다.
한편, 그동안 여러 유저 분들께서 요청해 주셨던 룬 프리셋 기능이 개발되고 있으며,
해당 기능은 4월 14일 목요일 업데이트 예정입니다.
이 때, 상점 UI 및 알림창 레이아웃 개선 등 UI 들에 대한 전반적인 개선도 함께 패치 될 예정입니다.
카카오톡 단톡방 등으로 여러차례 공유드렸던 1회성 포션 시스템은 “스넥 시스템” 이라는 이름으로 현재 기획과 아트 시안이 완성된 상태이며, 5월 중 업데이트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이 스넥 시스템에서 보스의 잔해가 사용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며, 스넥 시스템의 패치로서 보스의 잔해의 사용처가 생기기 때문에, 이와 동시에 친구 시스템은 게임 내에서 제거 될 예정입니다. 친구 시스템의 본래 목적은 새로운 유저의 유치로 동작하는 것이나, 해당 목적이 실제로 전혀 달성되고 있지 않고, 서버 비용만 발생시키고 있어 제거 할 예정입니다.
한편, 차원의 관문 41단계 이후 개발은, 게임의 저장 방식을 현재의 스테이지 단위 에서, 실시간 저장으로 변경하는 작업을 선진행한 후 업데이트가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차원의 관문은 포션 및 룬 추가 장착 등 캐릭터의 새로운 성장축을 제시하려는 의도로 개발되고 있었으나, 현재는 매 스테이지의 리세마라, 유물 리세마라 등 리세마라의 의존도가 지나치게 높은 노가다성 플레이로 클리어 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방식의 클리어를 지양하고, 다양한 성장축으로 더 전략적이고 다이나믹하고 쫄깃한 플레이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개선해 나갈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더 많은 소식을 자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로스트페이지 방장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