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재 그레이트 스피어 마법진의 경우 치명적인 목걸이 등과의 조합만으로 저난이도에서 4막부터의 플레이를 의미 없게 만들어 버리는 수준의 밸런스 파괴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또한, 날카로운 파편과 소환몬스터의 무한 처치를 통해 무한딜을 만드는 형태의 플레이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해당 문제들에 대한 대응으로 아래와 같이 그레이트 스피어를 너프하고, 그에 상응하도록 기타 관통관련 룬 및 유물들을 버프할 예정입니다.
패치는 5월 30일 월요일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방장 올림
그레이트 스피어 (보스 공격마법) (프로그램 작업)
기존: 적 전체에게 보호막을 무시하는 피해를 40/60 + 20/30 x 관통력 만큼(N) 줍니다.
변경: 적 전체에게 보호막을 무시하는 피해를 30/50 + 10/15 x 관통력 만큼(N) 주고, 관통력을 모두 소모합니다.
날카로운 파편 (보스 유물) (프로그램 작업)
추가: (전투 당 최대 3회)
통찰의 룬
전투 시작 시 관통력+N
기존: 0 / 3 / 6 / 9 / 12
변경: 0 / 4 / 8 / 12 / 16
관통력 (일반 보조마법)
일반: YRB → YR / 관통력 5
강화: YR / 관통력 8→10
치명적인 목걸이 (일반 유물)
전투 시작 시 관통력 3 → 4